UPDATED. 2024-04-19 17:59 (금)
국민과 함께 미래를 준비하는 공단
국민과 함께 미래를 준비하는 공단
  • 표혜미 기자
  • 승인 2010.03.0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보공단, 고객 초청 간담회 개최_‘소통과 공감’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정형근)은 지난 5일 ‘소통과 공감’이라는 주제로 평소 건강보험 제도 및 공단 행정 개선에 많은 제언을 주신 고객 20여명을 초청하여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는 고객최우선 경영 실현을 위한 고객만족 경영의 일환으로 고객과의 적극적인 의사소통을 통해 상호 이해의 폭을 넓히고, 평소 건강보험 및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에 대해 개선이 필요하거나 정책적 지지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고객의 의견을 공단 임직원과 함께 듣고 대화하는 만남의 장으로써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기에 충분하고 유익한 자리였다.

건보공단 측은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앞으로 고객과의 소통과 공감을 위한 자리를 수시로 마련하여 국민편익을 우선하는 창의적이고 수용 가능한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는 환류체계를 구축할 것”이라며 “건강보험 보장성 확대·보험료 인상 등 건강보험 현안 문제에 대해 함께 고민하며 풀어 나감으로써 ‘국민과 함께 미래를 준비하는 공단’으로 사회복지분야의 선도적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간담회 참석자들은 “공단이 고객을 중심에 두는 경영 활동을 진지하게 펼쳐나가고 있음을 직접 보고 느꼈으며, 이와 같은 행정을 더 많이 지속적으로 펼쳐 나간다면 공단은 분명히 국민으로부터 사랑을 받게 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표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