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6 (금)
대원제약 사내합창단 ‘대원하모니’ 10주년 기념 음악회
대원제약 사내합창단 ‘대원하모니’ 10주년 기념 음악회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6.0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간 울려퍼진 ‘사랑의 화음’…오는 8일 여의도 KBS홀서 개최

대원제약(대표·백승열)의 사내합창단 대원하모니가 창단 10주년 기념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대원하모니는 ‘음악을 통해 아름다움과 감동을 전해드린다’는 슬로건으로 지난 2007년 이 회사 임직원들이 뜻을 모아 창단한 사내합창단이다.

대원하모니는 2008년 대원제약 창업 50주년 기념음악회를 시작으로 매년 정기연주회를 통해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여 왔으며, 각종 나눔콘서트, 환우위문공연과 같은 프로그램의 참여를 통해 대원제약의 사회공헌 활동에 큰 역할을 해왔다.

이번 10주년 기념연주회에서는 발달장애청소년 하트하트오케스트라가 함께 출연하며, 인기가수 알리, 팔로알토를 비롯하여 4인조 팝페라그룹 ‘에클레시아’등이 출연하여 공연 내용을 더욱 알차게 꾸며줄 예정이다.

또한, 대원제약의 위장약 ‘트리겔’ 광고모델인 배우 김대명씨가 공연전 팬사인회를 갖고 관객들에게 인사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원하모니는 매년 공연을 개최하고 모은 수익금 전액을 아동 청소년 관련 복지단체에 전액 기부해 왔으며, 이번 10주년 기념연주회 모금 전액도 하트하트재단에 발달장애 청소년 음악교육을 위한 후원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오는 8일 7시30분부터 여의도 KBS홀에서 개최되며 입장료는 무료다. 공연티켓은 현장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