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8:56 (목)
일양약품, ‘원비-디’ 지난해 중국 판매 305억 돌파
일양약품, ‘원비-디’ 지난해 중국 판매 305억 돌파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5.2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양약품 ‘원비-디’의 중국 판매가 300억원을 돌파하며 고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복건성, 절강성, 광동성 등을 기반으로 한 ‘원비-디’ 중국 판매는 고성장을 이루었으며, 해 마다 지속 성장을 보이고 있는 ‘원비-디’는 지난해 약 4700만병을 판매하여 305억원의 매출을 올려 제2의 전성기를 보이고 있다.

중국 출시 이후 약 ‘4억병’이상을 돌파한 상태이며, 성장 추이가 지속되면서 향후 판매지역 확대를 통한 판매 성장세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

인삼드링크의 명성을 구가하고 있는 ‘원비디’의 고성장 이유 중 하나는 ‘정통 고려인삼’에 대한 효능ᆞ효과의 우수성을 중국인들이 확신하고 있기 때문이며, 특히 우수한 ‘정통 고려인삼’의 철저한 품질관리와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 시키고 있는 제품력에 있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중국을 거점으로 한 말레이시아, 대만 등 중국권내 판매가 크게 늘어난 것과 함께 TV-CF와 인쇄 및 옥외광고 등이 뒷받침 되면서 중국인들 사이에 ‘원비-디’ 제품인식이 확산되고 있는 것도 매출에 긍정적 요소가 되고 있다.

올해 ‘원비-디’는 중국 진출 이후 최고 판매고를 계획하고 이를 위해 중국 내 판매 지역을 전역으로 확대, 국내를 넘어 ‘원비-디’ 신화를 계속 써 내려갈 것이다.

한편, 1971년 국내 최초로 개발 된 인삼드링크로 지난 40여년 이상을 뛰어난 품질과 효능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끊임없이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명실공히 인삼 드링크의 대명사로 국내와 중국을 넘어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국내 인삼드링크로 오늘도 Made In Korea의 자긍심을 높여 나가고 있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