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45 (목)
각구사무국장회의 개최…"서울시醫 회무 추진에 적극 협조 부탁"
각구사무국장회의 개최…"서울시醫 회무 추진에 적극 협조 부탁"
  • 이지선 기자
  • 승인 2017.05.1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숙희 회장, "유종의 미 거둘 수 있도록 관심과 조언 부탁드린다"

서울시의사회가 산하 25개 구의사회를 대상으로 회비 납부, 행사 참여 등 서울시의사회 주요 회무에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당부했다. 

서울특별시의사회(회장·김숙희)는 16일 오전 11시 서울시의사회관 1층 회의실에서 각구사무국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서울시의사회 박치서 사무처장을 비롯해 25개구의사회 사무국장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숙희 회장

김숙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여러가지 어려운 현안이 많은 가운데에서도 지난 2년간 서울시의사회 회무를 잘 이끌어갈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들의 도움 덕분"이라며 "앞으로 남은 1년 동안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 회장은 이어 "지난해와 올해에 걸쳐 회관 화장실 리모델링, 외벽 도색 등 깨끗한 회관 만들기 위해 노력했는데, 회비납부율이 6% 정도 소폭 올라서 가능했다"면서 "오는 27일 서울시의사회의 날, 6월 18일 의료봉사단 후원 골프대회, 9월 3일 서울시의사회 학술대회 등 중요한 연례 행사에도 관심과 협조, 조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용문 사무국장협의회장

김용문 사무국장협의회장(용산구의사회 사무국장)은 "그동안 서울시의사회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만큼 이번 집행부가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인 협조와 격려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17년 회비책정내역 안내 및 납부 △제15회 서울시의사회의 날 기념 워크숍 △제31회 서울특별시의사회장배 서울시의사회의료봉사단 후원 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 △개인정보보호 자가점검 결과 및 가이드 다운로드 안내 △2017년도 회원신고서 송부 안내 △구의사회 홈페이지 리뉴얼 안내 등이 논의됐다.

박치서 사무처장은 "대한의사협회 회관 신축기금 5만원(개원의·봉직의 기준)이 신설됐지만, 서울시의사회 공익방송특별기금(1만원) 부과가 종료되고 투쟁 및 의료법령대응 특별회비가 2만원에서 1만원으로 감액돼 사실상 전체 회비는 3만원 인상된 셈"이라며 "내년 각종 선거가 예정돼 있으니 적극적인 회비납부를 독려해달라"고 당부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