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06 (금)
서울시의 공보·홍보·정보통신위원회 회의 성료
서울시의 공보·홍보·정보통신위원회 회의 성료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4.2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의사회 라디오 캠페인 광고’, ‘서울시의사회 홈페이지 리뉴얼에 관한 건’ 등 논의

서울특별시의사회 공보·홍보·정보통신위원회(위원장·박상호 서울시의사회 부회장)는 지난 24일 공보·홍보·정보통신위원회 회의를 개최하고 현안을 논의했다.

이날 오후 7시30분 만복림에서 박상호 위원장, 신봉식 공보이사 겸 의사신문사 편집인, 최주현 홍보이사, 장영민 정보통신이사를 비롯 각구의사회 공보·홍보·정보통신이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회의에서 박상호 위원장은 “참석에 감사드리며 남은 임기 1년 동안 마무리를 잘 하자. 의사회 발전을 위해 좋은 의견을 많이 개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보고사항으로 △전문지 기자회견 및 간담회 개최 △서울시의사회 2016년 회계연도 보도자료 및 성명서 배포 사항 안내 △서울시의사회 라디오 캠페인 광고 방영 △업무용 소프트웨어 추가 공동구매 홍보 요청의 건 등을 보고했다.

토의사항에서는 △서울시의사회 라디오 캠페인 광고 △서울시의사회 홈페이지 리뉴얼에 관한 건 등을 논의했다.

한편 이날 참석한 각구이사들은 TBS 저녁 시간 방송이 비용대비 효과가 좋으며 상임이사진이 성우로 나서는 것에 대해서도 비교적 긍정적이고, 주제는 매달 바꾸는 것보다는 2~3달에 한번씩 바꾸는 것이 좋다는 반응이 다소 많았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