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3:50 (화)
유유제약, ‘One Step Ahead’ 정신으로 2017년 목표 달성 향해 비행 출발
유유제약, ‘One Step Ahead’ 정신으로 2017년 목표 달성 향해 비행 출발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4.18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 오송에서 200여명 임직원 참석한 영업단합대회 개최

유유제약(대표·최인석)은 충북 오송 더빈 컨벤션에서‘2017년 영업단합대회’를 개최하고 ‘One Step Ahead’ 정신으로 올해 매출목표 달성을 결의했다.

이번 영업단합대회는 2017년 목표 달성을 위해 비행기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행사장에 입장하는 전 임직원에게 비행기 보딩패스 형태의 행운권을 배포하는 퍼포먼스를 통해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영업단합대회를 탈피하고자 했다.

전국 영업사원과 유관부서 실무자 등 총 200여명이 참석해 제약산업 대내외 이슈와 ETC 및 OTC 부문별 사업전략 및 신제품 출시 계획에 대해 점검하고, R&D수출생산공정에 대해서도 전 직원이 공유하는 시간이 진행됐다.

또한 유유제약의 대표제품인 타나민 매출 100억 달성과 OTC 매출 100억 달성 이벤트, 유유제약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골든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 임직원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사내 소통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유제약 최인석 사장은 지난해 녹록치 않은 영업환경에도 최선을 다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2017년 매출목표 달성을 독려하면서, “우리 삶 깊숙이 들어온 디지털과 모바일 환경으로 인해 제약산업의 패러다임 변화가 불가피하다. 이는 셀프 메디케이션의 성장을 뜻하며 유유제약은 One Step Ahead 정신으로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나가자”고 강조했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