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9 (금)
건보공단, ‘고객감동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건보공단, ‘고객감동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 배준열 기자
  • 승인 2017.04.1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즈 시상식서 인정받아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성상철)은 지난 12일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2017년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Korea Top Brand Awards)’ 시상식에서 ‘고객감동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 공동 주최로 선정하는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는 엄격한 심사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부문별로 나누어 시상하는 상이다.

올해는 건강보험 시행 40주년, 노인장기요양보험 시행 9주년이다. 이에 공단은 ‘국민행복을 위한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여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책임경영 강화 및 제도와 업무프로세스 개선으로 국민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과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저출산 극복을 위한 임신‧출산 진료비 지원 확대, 보장성 강화를 통한 국민 의료비 부담 경감과 특히 건강보험료 부과체계 개편을 차질 없이 추진하여 보험료 부과의 형평성과 수용성을 높이기 위하여 매진할 예정이다.

공단 전종갑 징수상임이사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제도적 요인에 의한 고객불만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도개선에 박차를 가하고 공단의 서비스제공 프로세스를 수요자 중심으로 고도화하여 공단이 대한민국 최고의 공공서비스 제공 기관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