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45 (목)
CJ헬스케어, 제2회 자율준수의 날 개최
CJ헬스케어, 제2회 자율준수의 날 개최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4.0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P가치체계 강연 및 CP 표어·캐릭터 공모전 시상식, 대표이사 특강 진행

CJ헬스케어는 지난달 31일 CJ인재원 그랜드홀(서울 중구 소재)에서 제2회 자율준수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CJ헬스케어가 창사 일이자 공정거래의 날이기도 한 4월1일을 ‘자율준수의 날’로 제정한 이후 2회 째 열린 이번 행사에는 지난 해 자율준수관리자로 공동 선임된 CJ헬스케어 강석희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140여 명이 참석해 자율준수 실천 의지를 다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먼저 자율준수관리자인 전략지원실 김기호 실장이 임직원들에게 CJ헬스케어의 CP 비전 및 가치, 행동강령을 공유했다.

이어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CP표어, 캐릭터 공모전의 시상식을 열어 행사 분위기를 한껏 높였다. 최우수 작으로 선정된 표어와 캐릭터는 임직원들이 CP 실천 의지를 다질 수 있도록 사내 제작물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강석희 대표는 대표이사 특강에서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약사법, 의료법, 공정거래법 등 경쟁 관련 법령을 숙지해 회사의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준수하도록 노력하자”고 주문했으며, CJ헬스케어 임직원들은 CP행동강령을 선서하며 준법, 정도 영업을 통한 지속 가능한 성장을 다짐했다.

CJ헬스케어는 2014년 4월 출범 이후 같은 해 6월 CP강화를 선포하고 임직원 교육 및 모니터링, CP DAY, 인사제재, 인센티브 제도 등을 시행하고 있다.

지난해 우수 CP준수 임직원에게 50여 회의 시상을 진행했으며, CP위반자에 대해서는 위원회를 통해 16년 퇴직 1명, 정직 1명, 감급 1명, 경고 6명, 17년 현재 감급 2명, 견책 1명 등 인사징계를 진행했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