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0:31 (목)
한화제약, 아기코끼리 ‘람코’로 공식 SNS 채널 새 단장
한화제약, 아기코끼리 ‘람코’로 공식 SNS 채널 새 단장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4.0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제약㈜(사장·김경락)이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블로그와 페이스북의 새 단장을 마치고 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한화제약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정장제 처방시장 톱3를 기록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인 ‘람노스’를 알리는데 집중한다. 이를 위해 동물 코끼리를 캐릭터화 한 아기코끼리 ‘람코’를 개발, 보다 친근하고 쉽게 처방 받는 유산균 람노스를 알릴 예정이다.

람노스는 프로바이오틱스가 가져야 할 기본적인 정장효과 뿐 아니라, 아토피 예방과 개선에 대한 여러 논문이 발표되며 시장 톱3 제품으로 급부상한 제품이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 및 소아에게서 자주 발생하는 로타바이러스 등의 감염으로 인한 급성설사를 효과적으로 개선한다는 임상연구결과도 발표된 바 있다.

이 같은 람노스만의 차별화된 적응증은 독창적인 제조공법인 ‘3 Biotics’ 공법에서 기인한다. 이 공법은 생균을 생산단계에서부터 미리 훈련시켜 위산, 담즙산 등에 대한 탁월한 저항능력을 갖게 해 장도달률이 우수하고,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이 대장벽에 잘 부착할 수 있게 해 주는 차별화된 유산균 제조 공법이다.

한편 한화제약은 공식 SNS채널의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오픈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이벤트는 페이스북(facebook.com/hwpharm/), 블로그(blog.naver.com/hwbody), 제휴카페 등을 통해 신청 및 당첨자 발표가 이뤄질 예정이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