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6 (금)
녹십자, ‘2017 Professional Training’ 실시
녹십자, ‘2017 Professional Training’ 실시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4.0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주 한솔 오크밸리서 영업부문 워크숍 개최

녹십자(대표·허은철)는 지난달 31일부터 이틀간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한솔 오크밸리에서 녹십자인으로서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한 ‘2017 Professional Training’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녹십자를 비롯해 녹십자홀딩스, GC China(중국 현지법인), GCAM(미국 현지법인), 녹십자엠에스, 녹십자웰빙, 녹십자랩셀, 녹십자지놈 등 녹십자 가족사 영업부문 임직원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

녹십자 임직원들은 1박 2일간의 일정에 따라 마련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한편, ‘내가 바로 녹십자다, 내가 바로 리더다’라는 주제로 팀별 미션 수행과 본부별 우수사례를 공유하며 더 큰 도약을 위해 본연의 가치와 중심을 재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주제인 ‘내가 바로 녹십자다, 내가 바로 리더다’는 임직원 개개인이 모두 미래지향적 자질을 겸비한 탁월한 리더가 될 때야 비로소 녹십자가 글로벌 리더의 비전에 다가갈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와 함께, 쇼케이스 이후 행사로 제약영업사원(MR)들의 의욕고취 및 동기부여를 위해 MVP, 상위 5%의 우수 MR과 상위 6~10%의 우수 MR 및 최우수사업장에 대한 시상도 이루어졌다.

MVP 시상식에서는 양진수 PD본부 차장, 길종훈 Vx본부 과장, 운도윤 Rx본부 과장, 오세완 OTC본부 부장, 기호재 Overseas본부 사원, 김진성 녹십자엠에스 사원, 정재호 녹십자랩셀 차장, 박양배 녹십자웰빙 과장, 장호쥔 중국녹십자 지점장 등 총 9명이 부문별 MVP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MVP 수상자에게는 상패 및 부상과 해외여행권이 주어졌다.

또한 상위 5%의 우수 MR 32명에게는 해외여행권이, 상위 6~10%의 우수 MR 30명에게는 VIP건강검진권이 수상됐으며, 시상식 후에는 각 본부를 대표하는 직원들의 춤, 노래 등의 장기자랑 및 가수 씨스타의 화려한 축하공연이 이어져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허일섭 녹십자 회장은 영업부문 임직원들을 격려하는 자리에서 “영업 부문 직원들을 보면 듬직하고 행복하다”면서 “힘들고 어려운 환경에도 여기 있는 한 사람 한 사람이 전문가로서 프로근성과 열정, 전문성을 가지고 올 한 해에도 좋은 성과를 내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녹십자는 매년 영업부문의 ‘Professional Training’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직무능력 배양교육 등 지속적이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 및 조직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