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6 (금)
CJ헬스케어-서울시자원봉사센터, 2017 자원봉사 MOU 체결
CJ헬스케어-서울시자원봉사센터, 2017 자원봉사 MOU 체결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3.3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헬스케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임직원 자원봉사 프로그램 운영

CJ헬스케어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MOU를 맺고 임직원 자원봉사를 진행한다.

CJ헬스케어(대표·강석희)는 지난 27일 서울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안승화)와 ‘2017년도 임직원 자원봉사 프로그램 운영 MOU’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CJ헬스케어는 올 12월까지 매월 서울시자원봉사센터, 지역자원봉사센터와 함께 ‘건강한 숲을 위한 헛개 나무 심기’, 헛개수 페트병을 화분으로 만들어 벽면을 채우는 ‘버티컬 가드닝 조성’ 등 새로운 활동으로 건강한 숲, 편안한 숨 프로젝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CJ헬스케어는 지난 해 8월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첫 MOU를 체결한 이후 약 5개월동안 ‘건강한 숲, 편안한 숨’이라는 슬로건 아래 도시 숲 조성을 위한 씨앗폭탄 가드닝, 소외계층을 위한 친환경 공기청정기 및 건강가방 제작 등 특색 있는 봉사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올해에는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친 지역 자원봉사자와 임직원들에게 웰빙헛개수 전용관에서 영화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나눔 영웅 힐링 프로젝트’도 추진해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소외계층의 건강을 주제로 한 사회공헌 활동 아이템 공모전을 진행해 CJ헬스케어만의 독창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개발할 예정이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건강한 숲, 편안한 숨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해 건강한 봉사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회사의 비전인 Heal the World, Better Life를 실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