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06 (화)
LG화학 이브아르, 필러부문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LG화학 이브아르, 필러부문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3.2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기술력과 고품질의 원료를 바탕으로국내 필러 시장 선도 브랜드 인정받아

㈜LG화학(대표이사 부회장·박진수) 생명과학사업본부의 글로벌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YVOIRE)가 23일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필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브아르는 경쟁이 치열한 국내 필러 시장에서 우수한 기술력과 고품질의 원료를 바탕으로 하이드로, 클래식 플러스, 볼륨 플러스, 컨투어 플러스, 소프트 플러스, 인텐시브 플러스 등 9개 제품을 선보이며 필러 브랜드 선두주자로서 국내 필러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 온 점을 인정받아 명품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브아르는 LG 생명과학연구소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된 히알루론산 필러로 2011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높은 실적을 달성하면서 명실상부한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브아르는 2012년 러시아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 이탈리아, 멕시코 등 25개국에 진출했으며, 올해에는 영국, 이란, 베트남 등으로 수출을 확대할 예정이다.

LG화학 이브아르 마케팅 관계자는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데 이어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필러 부문 수상을 통해 이브아르의 우수한 기술력과 고품질의 제품력 등을 인정받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필러 브랜드임을 널리 알리게 돼 매우 기쁘다”며 “지난 1월 새로운 물성을 가진 프리미엄 제품 ‘인텐시브 플러스’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내수뿐만 아니라 수출국가 확대를 통해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로서 해외시장 점유율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13회째인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상이다. 해마다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 분야를 대상으로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단 심사와 소비자 리서치를 거쳐 차별화된 명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한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