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09 (목)
‘Life&Health 전문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사’ 모스커뮤니케이션즈 CI 및 홈페이지 개편
‘Life&Health 전문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사’ 모스커뮤니케이션즈 CI 및 홈페이지 개편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3.2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lue Sun’을 모티브로 건강한 소통과 메시지의 지속적인 확산을 표현한 CI로 기업 가치 환기

라이프 & 헬스 분야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을 제공하는 PR 회사 ㈜모스커뮤니케이션즈(이하 모스컴, 대표·김태연)는 최근 CI 변경과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 모스컴은 CI 변경과 홈페이지 개편(moscomm.co.kr) 을 통해 고객사의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결정적 순간(Moment of Success)’을 만들고자 하는 기업 고유 가치를 대내외적으로 환기시키는 한편 새로운 도약에 나설 예정이다.

새롭게 발표된 CI는 가장 뜨거운 온도인 푸른색으로 타오르는 태양 ‘Blue Sun’을 디자인 모티브로 Ocean Blue Color를 적용해 건강한 소통과 메시지의 지속적인 확산을 표현했다.

또한, 사용의 편의성을 고려해 반응형 웹으로 구현된 홈페이지는 웹 표준 및 웹 접근성을 준수했으며 다양한 디바이스에 최적화 가능하다.

모스컴 김태연 대표는 “업계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전문 컨설턴트들과 건강한 컨텐츠로 사람과 세상을 보다 건강하게 만들어가는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을 제공하는 한편 디지털을 기반으로 한 통합 마케팅과 컨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서비스 영역을 강화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사세확장으로 사무실 이전을 한 모스컴은 지난 2011년에 설립, 한국PR기업협회의 공식 회원사로 Life & Health 분야 전문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을 제공한다. 뛰어난 역량을 갖춘 전문 인력과 강력한 미디어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유통·소비재·제약·보건 분야 언론 PR과 Marketing 전략수립 및 실행 솔루션을 도출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모스컴은 라이프 헬스 분야 최고 브랜드인 CJ 제일제당, 풀무원, 아모레퍼시픽, 한국애브비, 한국먼디파마, 한독, 보스턴사이언티픽, 바드코리아 등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