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0:31 (목)
국민 MC 유재석도 자살예방 동참 ‘훈훈’
국민 MC 유재석도 자살예방 동참 ‘훈훈’
  • 배준열 기자
  • 승인 2017.03.0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괜찮니? 에어키스’ 캠페인 릴레이 이어받아 두 번째 인연

국민MC 유재석이 자살 예방에 동참해 훈훈함을 전한다.

보건복지부(장관·정진엽)와 중앙자살예방센터(센터장·홍창형)의 ‘괜찮니? 에어키스(Air Kiss)’ 캠페인에 유재석 씨가 동참해 캠페인과 두 번째 인연을 맺었다.

본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중앙자살예방센터 주최로 진행 중인 자발적 이슈 파이팅 캠페인으로, ‘따뜻한 생명의 숨을 불어 넣는다’는 의미의 에어키스를 통해 주변인에 대한 관심과 표현이 곧 자살예방의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유재석 씨는 방송인 김용만으로부터 에어키스 릴레이를 이어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그는 캠페인에서 “김용만 씨는 저하고 KBS 대학 개그제 동기이자 학교 선배이자 제 인생에 앞으로도 함께 갈 너무 좋고 제가 너무 많이 배운 형님”이라 표현하며 감사를 전했다.

유 씨가 다음 에어키스 주자로 지목한 이는 동료 방송인 지석진 씨. 지 씨에 대해 유 씨는 “저하고는 굉장히 친한 형님이시지만 이 형님이 굉장히 일을 벌이시는 것을 좋아한다. 상당히 사람도 좋고 주변에 아는 분도 많고 참 유쾌한 분”이라면서도 “제가 딱 하나 주변 동생 중 한 명으로서 걱정이 되는 건 늘 저 일은 하지 말았으면 하는 일을 벌이고 늘 고민에 빠지신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래서 저는 지석진 씨에게 김용만 씨에게 받은 느낌을 담아서 안부를 묻고 싶습니다”라고 안부를 전했다.
 
지금 괜찮니? 에어키스(Air Kiss) 캠페인’에는 보건복지부 정진엽 장관, 축구해설가 이천수, 가수 지코, 가수 백지영, 배우 남주혁, 배우 강하늘, 배우 조정석, 배우 류준열 등이 참여했다.

에어키스 영상은 중앙자살예방센터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pckorea129), 네이버 TV캐스트(http://tv.naver.com/spckorea), 괜찮니.com(http://howau.co.kr)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