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45 (금)
안국약품 임직원 끝전모으기로 후원금 기부
안국약품 임직원 끝전모으기로 후원금 기부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2.1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 기부 진행

안국약품(대표·어진)은 지난달 25일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에 소재한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김일용)을 방문하여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안국약품 임직원들은 지난 2005년부터 매년 급여·상여의 1천원 미만의 끝전을 모아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은 안국약품 생산본부장 한원준 상무와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김일용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하였으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아동·청소년 가정이 추운 겨울을 잘 이겨낼 수 있기를 기원하며 안국약품 임직원들의 끝전모으기로 마련한 총 4,874,415원을 전달하였다.

기부금을 전달받은 화성시 남부종합사회복지관측은 설 명절맞이를 위한 생필품 및 과일 등을 준비하여 지역사회 내 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 총 30가정에 전달했다.

안국약품 관계자에 따르면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끝전모으기 활동은 매년 지속할 예정이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자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안국약품은 끝전모으기 활동 외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비영리 문화공간 갤러리AG를 운영하여 지역사회에 문화예술 전파에 힘쓰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기견·장애인도우미견 봉사활동 등을 진행하여 인간과 함께 하는 생명체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실천했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