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31 (금)
씨스팜, ISO 품질경영·환경경영시스템 인증 동시 획득
씨스팜, ISO 품질경영·환경경영시스템 인증 동시 획득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1.2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원료개발을 통해 ‘관절팔팔’, ‘혈관팔팔피부팔팔’, ‘혈행팔팔’ 등 효과 입증된 제품 판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씨스팜(대표·조정민)은 국제표준화기구(ISO,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로부터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과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을 동시 취득했다고 밝혔다.

품질경영시스템과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정한 국제표준 요건에 적합하고 적절하게 이행되는지를 객관적으로 심사해 인증해 주는 제도다. 이번 인증을 통해 씨스팜에서 공급하는 건강기능식품이 국제 기준의 요구사항에 맞춰 지속적으로 유지 및 관리되고 있음을 의미하는 것이다.

씨스팜은 국내외 우수 연구진들의 협력을 통해 과학적으로 기능성과 안전성이 입증된 건강기능식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기 위해 원료 연구 및 개발에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다. 대표 제품에는 두꺼워진 혈관벽 두께 개선에 도움이 되는 ‘혈관팔팔피부팔팔’, 관절 통증 개선에 효과가 있는 ‘관절팔팔’,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영국산 식물성 오메가3 ‘혈행팔팔DHA팔팔’ 등이 있다.

특히 ‘혈관팔팔피부팔팔’은 최근 심뇌혈관질환의 새로운 지표이자 독립적인 혈관질환 예측인자로 주목받는 경동맥 혈관벽 두께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주성분인 특허받은 칸탈로프 멜론 추출물은 국내 최초로 두꺼워진 경동맥 혈관벽 두께 감소에 대한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다. 혈관벽 두께 감소 효과 외에도 SCI 논문 10여편과 50여편에 달하는 해외 연구 논문을 통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보호, DNA 손상방지, 종양억제, 시력 개선 등 노화방지와 기억력 및 집중력 향상 등의 효과가 입증됐다.

씨스팜 최희성 부장은 “최근 건강기능식품의 안전성 논란으로 불안해하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이번 인증을 통해 씨스팜 제품의 품질 우수성뿐만 아니라 안전성도 입증할 수 있게 됐다” 며 “소비자가 언제나 믿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공급함으로써 신뢰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씨스팜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씨스팜은 국민 건강증진을 위해 ‘경동맥 혈관벽 두께 건강 지키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심뇌혈관질환과 치매 등의 위험 정도를 사전에 확인할 수 있는 경동맥 혈관벽 두께 관리의 필요성에 대해 널리 알리는 영상 제작과 더불어 이를 측정할 수 있는 경동맥 초음파 검사를 지원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문의 02-850-2525)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