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2 (목)
CJ헬스케어, ‘원마운트’와 마케팅 업무 제휴 MOU 체결
CJ헬스케어, ‘원마운트’와 마케팅 업무 제휴 MOU 체결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1.1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일, 경기도 일산 원마운트 본사에서 양사간 마케팅 업무 제휴를 위한 MOU 체결

CJ헬스케어(대표·강석희, 곽달원)는 지난 17일 복합문화공간인 ‘원마운트(대표·석준호)’와 양사간 공동 마케팅 업무 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양사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에서 CJ헬스케어 곽달원 대표와 원마운트 석준호 대표는 협약서 체결을 통해 상호 협력과 교류 증진을 바탕으로 양사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을 다짐했다.

이번 MOU 계약으로 CJ헬스케어는 국내 최대 복합문화공간인 ‘원마운트’에서 내방객을 대상으로 컨디션, 헛개수, 새싹보리 등, 다양한 H&B(Health & Beauty) 제품의 홍보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원마운트는 경기도 고양시에 소재한 복합 테마파크로, 최대 규모(연면적 4만㎡)의 부지에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키즈센터, 쇼핑몰, 스포츠클럽이 한 곳에 모여있으며 매년 국,내외 40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CJ헬스케어는 지난해 원마운트에서 웰빙음료인 헛개수 판촉을 위한 ‘갈증에 한 수 위, 헛개수 데이’를 진행하여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CJ 헬스케어 최영수 H&B마케팅팀장은 “이번 MOU 체결로 다양한 마케팅 플레이스와 컨텐츠를 갖추고 있는 원마운트와 CJ헬스케어가 서로 협업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원마운트에서 당사 컨디션, 헛개수, 새싹보리 등 히트 브랜드의 적극적인 판촉활동을 펼쳐 양사가 Win-Win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CJ헬스케어는 원마운트와의 MOU협약을 기념해 다가오는 설 명절에 내방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