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45 (목)
씨젠의료재단, 2년 연속 '2017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씨젠의료재단, 2년 연속 '2017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 김기원 기자
  • 승인 2017.01.17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경남검사센터 지역랩’ 운영과 ‘신종감염병 전담팀’ 가동에 대한 성과 인정받아

씨젠의료재단(이사장 천종기)은 ‘부산경남검사센터 지역랩’ 운영과 ‘신종감염병 전담팀’ 가동에 대한 성과를 인정받아 2년 연속 전문서비스/ 질병검사전문기관 부문에서 ‘2017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했다.<사진>

부산경남검사센터 지역랩 운영은 운송시간을 최소화, 검체의 안정성 확보로 고품질의 검사결과 서비스 제공, 지역의료발전 기여,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시작된 고객만족을 위한 변화와 혁신이었다.

국내 검사기관 중 처음으로 수도권이 아닌 지방에 검체 검사 전문수탁기관을 개원해 응급검사서비스로 고객의 진료시간에 맞춰 신속하고 고품질의 검사결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감동시켰다.

고객 중심의 의료서비스 제공의 중요성을 인식한 재단은 메르스 유행 당시 ‘신종감염병(메르스) 전담팀’을 신속하게 구성하고 운영하여 감염의심자의 조기발견 및 확산방지 등 메르스 유행 종식에 큰 역할로 고객에게 먼저 한발 다가갔다.

특히, 씨젠의료재단은 재단만의 특화 시스템인 ‘One-day 검사 시스템’을 가동하고 24시간 대기 체계로 검사실을 운영한 점 등 환자의 감염병 조기진단 및 치료에 크게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사회공헌기업으로써 ‘몽골 울란바토르 지역 결핵퇴치 사업’ 및 베트남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농짱씨젠보건소’ 재건축 전액 지원 등 국내외 소외계층 및 의료취약지역에 진료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창조적 혁신과 도전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임직원들은 친철·청결 교육을 통해 변화하고 있다.

천종기 이사장은 “정확한 질병검사와 혁신적인 연구개발로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세계로 진출하는 글로벌 질병검사 전문기관이라는 비전 2020을 선포하고, 내외부적으로 양질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핵심가치와 행동원칙을 전 임직원이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씨젠의료재단은 인류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국내 최고의 우수인력을 적극 영입하고, 진단의학검사, 분자진단검사, 진단병리검사 등 전 분야에 걸친 4,000여 가지 이상의 검사를 수행함으로써 임상진료 및 연구를 위한 진단검사서비스를 전국 병·의원에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질병검사전문기관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