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0:31 (목)
건국대병원, 신년맞이 교직원 특강 및 부서장 워크숍 마쳐
건국대병원, 신년맞이 교직원 특강 및 부서장 워크숍 마쳐
  • 김기원 기자
  • 승인 2017.01.1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화하는 대내외 환경 속에서 브랜드 강화와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 논의해

건국대병원(원장 황대용)은 지난 6일 ‘4차 산업혁명과 브랜드 마케팅’을 주제로 신년 맞이 교직원 대상 특강을 실시했다.<사진>

이날 첫번째 특강은 ‘스마트 신인류가 이끄는 4차 산업혁명 시대’로 성균관대학교 기계공학부 최재붕 교수가 강연했다. 최재붕 교수는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주제로 세계 초일류 기업이 생각하는 소비층과 이에 따른 경영 목표의 변화 추이에 대해 강연했다.

두번째 특강은 한국브랜드마케팅연구소 백재현 대표가 나섰다. ‘내 자신이 바로 브랜드다. 경쟁력 강화를 위해 나의 가치를 브랜딩하라!’를 주제로 건국대병원과 자신이 살아남기 위해 필요한 경쟁력에 대해 조언했다.

황대용 원장은 “건국대병원이 2017년에도 병원의 목표 달성을 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대응하자는 취지로 특강을 준비했다”며 “이번 강연을 통해 교직원 스스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이 힘이 건국대병원의 경쟁력 강화에도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특강 후에는 2017년 건국대병원의 목표와 운영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부서장 워크숍이 이어졌다. 워크숍은 김영준 기획관리실장의 2017년 병원의 목표와 주요 경영방안에 대한 설명으로 시작해 부서별 목표 관리 사례와 운영방안에 대한 박성배 교육팀장의 발표로 마쳤다.

박성배 교육팀장은 “전 부서장이 건국대병원의 목표달성을 위한 방안을 주제로 열띤 토론을 벌였다”며 “불확실한 대내외 환경 속에서도 유연하게 대응하며 전 부서장과 교직원이 힘을 합쳐 목표 달성을 이룰 것”이라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