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01 (금)
서대문구醫, 상임이사회·반상회 개최
서대문구醫, 상임이사회·반상회 개최
  • 의사신문
  • 승인 2017.01.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대문구의사회(회장·임영섭)는 지난달 16일 오후 1시 7, 9반 반상회를 실시했다. 〈사진 위〉

이날 반상회에서는 김평식 회원(빛사랑안과의원장)을 반장으로 선임했다. 

임영섭 회장은 본회 회무와 회비 납부에 관한 관심과 참여 그리고 정기적인 모임을 통한 반상회 활성화를 당부하고, 준비한 선물을 전한 후 반상회를 마쳤다.

○…서대문구의사회(회장·임영섭)는 지난달 20일 오후 7시 임영섭 회장과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4차 상임이사회를 개최했다. 〈사진 두번째〉

이날 회의는 3분기까지의 회무, 재무보고에 이어 현재 매주 금요일 실시하고 있는 반상회에 관한 임영섭 회장의 현황 안내가 있었다. 

임영섭 회장은 반상회 실시 시 임원진의 빠짐없는 참석을 당부하고 약 3개월간 진행 될 반상회를 통해 각반의 재정비와 활성화 등을 차질 없이 할 것임을 밝혔다. 

이어 2017년 회보 및 주소록 발행을 위한 위원회를 결성하고 채우석 부회장을 위원장으로 하여 준비토록 했으며, 2017년 송년회 및 임시총회는 예년처럼 11월 마지막 주 금요일(11월24일) 실시하기로 했다. 

이밖에 서북지역 합동학술대회 개최와 지역사회를 위한 서대문구청과의 협조 방안 모색 등을 논의했다. 
끝으로 임영섭 회장은 반상회 실시에서 드러난 회원간의 문제에 아쉬움을 토로하고 회원 간의 이해와 소통이 잘 이루어지길 희망하고, 오는 2017년 2월7일(화) 전체이사회를 개최하기로 하고 회의를 마쳤다. 

○…서대문구의사회는 매주 금요일마다 회장이 참여하는 반상회를 지난달 23일 11반에서 실시했다. 〈사진 세번째〉

이날 자리에서 임영섭 회장은 성공타워 내 신규 회원의 증가에 대한 안내와 회비 납부에 관한 회원들의 이해와 협조를 당부했다.

또 참석한 회원들에게 감사와 함께 의사회에 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하고 준비한 작은 선물을 나눠주고 반상회를 마쳤다.

○…서대문구의사회 임영섭 회장은 지난달 27일 오후 7시 관내 4개 의약단체장(치과·한의사·약사회) 회의를 갖고 각 단체 운영과 회원 참여도에 관한 의견을 교환했다.

○…서대문구의사회는 지난달 30일 1반 반상회를 가졌다. 〈사진 아래〉

임영섭 회장은 회원들의 낮은 참여율과 시·의협회비의 저조한 납부율을 알리고 앞으로는 좀 더 많은 참여와 회비 납부를 당부했다. 

그리고 정명근 회원(두드림신경과의원)을 차기 반장으로 선임하고, 본회 카페에 게재된 2017년 회무 일정을 살펴보고 각종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강진욱 객원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