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45 (목)
서대문구醫, 강북삼성대외협력센터 간담회의 및 창립 57주년 기념식 개최
서대문구醫, 강북삼성대외협력센터 간담회의 및 창립 57주년 기념식 개최
  • 의사신문
  • 승인 2016.12.06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대문구의사회(회장·임영섭)는 지난달 23일 오후 7시 임영섭 회장과 남기헌 총무이사, 이은숙 재무이사. 강진욱 공보이사 그리고 강북삼성병원대외협력센터 신준호 실장과 윤영림 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

2시간 남짓 진행된 이 자리에서는 2016년도 상호 협력에 관한 논의와 함께 앞으로도 변함없는 협력을 이어가기로 하고 자리를 마쳤다. 

○…서대문구의사회는 지난달 25일 오후 7시 서대문구청 6층 강당에서 임영섭 회장을 비롯 김숙희 서울특별시의사회장과 문석진 서대문구청장 등 내빈과 회원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대문구의사회 창립 57주년 기념식 및 송년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

이날 자리는 피아노 선율 속에 가벼운 인사와 담소를 나누며 뷔페와 함께 시작됐고, 2부 인사말에서 임영 섭회장은 많은 관심과 참여를 아끼지 않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예산 절약을 통해 회원들에게 작은 선물이라도 전할 수 있는 회원들을 위한 의사회가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임을 밝혔으며 앞으로도 회원여러분의 많은 애정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어서 내빈 축사와 소개가 있었으며 서대문구청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3부 미니콘서트에서는 송년 음악회를 다녀온 듯 한 현악 사중주의 멋진 연주와 성악 공연 그리고 섹소폰 연주를 통해 많은 박수와 호응을 이끌어 냈다. 

4부에서는 반상회 개최 등 간략한 회무 일정 공지 후 경품추천(뷔페 식사권과 홍삼)과 참석한 회원 모두에게 준비한 선물을 증정하고 다시 한 번 참석해 주신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행사를 마쳤다.

강진욱 객원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