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45 (목)
고주파 지방감소 기기 BTL 엑실리스 엘리트(BTL Exilis Elite) 식약처 인증 획득
고주파 지방감소 기기 BTL 엑실리스 엘리트(BTL Exilis Elite) 식약처 인증 획득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6.11.2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L 메디컬테크놀로지코리아, ‘수술 없이 지방감소와 주름개선을 한 번에’ 핸드헬드형 고주파 기기

BTL 메디컬테크놀로지코리아(BTL Medical Technologies Korea, Ltd.)는 자사의 고주파(RF) 장비인 BTL 엑실리스 엘리트(BTL Exilis Elite)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인증을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BTL 엑실리스 엘리트는 국내 인증을 받은 고주파 장비 중 하나로, 동일한 기기를 사용해 지방감소와 주름개선의 시술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고주파(RF) 헨드헬드 기기이다. 수술과 통증 없이 30분 내 시술이 완료되며 이번 국내 식약처 인증으로 국내 성형업계에도 더욱 경제적이고 빠른 신체윤곽성형 요법을 도입할 수 있게 됐다.

BTL 엑실리스 엘리트는 최대출력 120W의 고출력 에너지를 피하 지방층 깊숙이 전달하는 방식으로, 접촉 부위의 지방세포가 고열에 의해 자연사하도록 유도한다.

이 때 고주파 에너지가 노화된 콜라겐을 새로운 콜라겐으로 재생시켜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41~43도의 고열이 피부 내 2cm까지 투과되며, 피부 표면에는 화상을 입지 않도록 표면 온도를 즉각 낮추는 BTL의 냉각제어 기술이 적용된다.

표면온도는 약 10도까지 온도를 낮출 수 있어 사용자는 찜질하는 수준의 온기만 느낄 수 있고 별다른 통증은 없다. 시술 깊이와 온도는 개인의 피부 조건과 지방층의 두께에 따라 조절할 수 있으며 얼굴, 팔, 턱, 배, 신체 어디든 적용할 수 있다.

시술 효과는 약 2주 가량 후부터 드러나며, 보다 만족스러운 효과를 위해서는, 약 2~4번의 시술을 권장하고 있다.

BTL코리아 디아나 스필카(Diana Spilka) 지사장은 “BTL 엑실리스 엘리트 시술로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또한 통증 없이 체형 교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국내에서도 BTL 기기의 안정성과 효능을 인정받아 의의가 크며, 계속해서 더 새로운 요법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BTL 엑실리스 엘리트는 BMI지수 25~35kg/㎡의 비만환자를 대상으로, 고주파 전류를 심부조직에 투과시켜 열효과를 이용해 지방을 감소하는데 사용되며, 고주파 전류를 이용하여 주름의 비침습적 치료를 위한 피부과 시술의 사용을 목적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BTL 엑실리스 엘리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btlaesthetics.com/ko/)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