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6 (금)
의사신문사, 자문위원회 구성하고 12월14일 제1차 회의 개최
의사신문사, 자문위원회 구성하고 12월14일 제1차 회의 개최
  • 김기원 기자
  • 승인 2016.11.2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급변하는 의료환경-새 미디어 출현에 따른 변신과 경영능력 향상 목적
<사진 상단 좌측부터>박상호 위원장, 신봉식 간사, 김종웅 자문위원 <사진 하단 좌측부터>고도일-안중근-이윤수 자문위원

의사신문사(발행인 김숙희)는 날로 악화되고 있는 의료환경과 새로운 미디어의 출현에 따른 극심한 경쟁 등 새로운 변신과 역량 확대가 요구되고 있음을 인식하고 서울시의사회 기관지로서의 역할 증대와 경영능력 향상을 위해 최근 ‘의사신문사 자문위원회’를 출범시켰다.

의사신문사의 현재와 미래 발전방안 모색에 나서게 될 자문위원회의 위원장은 박상호 서울시의사회 신문담당 부회장(박상호의원장)이, 간사는 신봉식 편집인(공보이사, 린여성병원장)이 맡았다. 그리고 자문위원으로는 김종웅 서울시의사회 부회장(김종웅내과의원장)을 비롯 안중근 중앙외과의원장, 고도일 고도일병원장, 이윤수 이윤수-조성완비뇨기과의원장이 각각 위촉됐다.

이들 자문위원회 위원들은 향후 오프라인 모임과 온라인을 통한 수시 소통을 통해 의사신문사의 경영방향 점검은 물론 미래 발전방안 등에 대해 아낌없는 조언 등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의사신문사는 자문위원회의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상견례를 겸한 제1차 자문위원회의를 오는 12월14일(수) 오후7시30분 중식당인 ‘취영루’<7호선 지하철 논현역 2번 출구 인근, 강남구 논현1동 소재>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