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0:31 (목)
서초구-송파구의사회 친선테니스대회 성료
서초구-송파구의사회 친선테니스대회 성료
  • 김기원 기자
  • 승인 2016.11.23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팀이 종합성적에서 우승_MVP 역시 송파구 소속 김재호 회원이 뽑혀
지난 19일 양재 실내 테니스코트에서는 서초구의사회-송파구의사회 테니스팀간의 친선테니스대회가 열렸다. 양 팀 선수들이 경기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서초구의사회(회장 구현남) 산하 테니스 모임인 서테지(서초구테니스동지회)는 지난 달 19일 양재 실내 테니스코트에서 송파구의사회(회장 고영진) 테니스팀을 초청한 가운데 친선테니스경기를 갖고 상호간에 우의를 다졌다.

특히 오래간만에 반가운 얼굴들을 코트위에서 마주한 서초-송파 테니스회원들은 이날 친선테니스경기에서 한치의 양보도 없이 각자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 시종일관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보여주었다.

이날 테니스 경기에서는 송파구의사회가 종합성적에서 최고점을 받아 우승을 차지했으며, MVP 역시 같은 구의사회 소속 김재호 회원이 뽑혀 송파구의사회 테니스팀이 우승과 MVP를 모두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이날 열린 친선테니스경기에는 송파구의사회 선수로 김영호 회장을 비롯 고영진, 김재호, 구두엽, 정의식, 채상우, 최영진 회원이 그리고 서초구의사회 선수로는 백대현 회장을 비롯 고석주, 김갑수, 김성완, 서윤석, 신득순, 윤여동, 이경상, 최병호 회원이 참여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