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11 (목)
중구醫, 촉탁의지역협의체 및 Core forum 편집위원회 개최
중구醫, 촉탁의지역협의체 및 Core forum 편집위원회 개최
  • 의사신문
  • 승인 2016.11.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구의사회(회장 임순광)는 지난달 18일 오후 7시 구의사 회관에서 제1차 중구의사회 촉탁의 지역협의체 회의를 개최하고 위촉장 수여 및 다양한 안건을 논의했다. 이날 열린 제1차 촉탁의 지역협의체 주요 논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중구의사회 협의체 추천 위원 위촉장 수여=임순광(회장), 정종철(부회장), 김성배(총무이사), 서울시의사회 정인호(총무이사)〈사진 위〉, 건강보험 중구지사 장은진(센터장), 대한적십자 중구 구립 노인요양센터 김자운(시설장) △촉탁의제도(지정, 등록, 교육, 비용 등) 전반에 관한 설명 △김자운 시설장으로부터 노인장기요양 대상자 선정 등 요양시설 현황 보고 △요양시설에서 촉탁의 진료 범위 및 관리사항 설명 △요양시설의 촉탁의 추천요청에 대한 지정 절차 논의 △촉탁의 참여신청 전회원 안내(교육이수) △촉탁의 제도에 대한 상호 의견 교환과 시행시 개선사항 논의

○…중구의사회는 지난달 오후 7시 앰버서더호텔 카페 드셰프에서 Core forum 제작에 관한 제2차 편집위원회를 개최했다. 〈사진 아래〉

이날 열린 편집위원회 회의에서는 회지 구성에 관한 △발간사 △축사 △학술원고 △회원 기고문 △중구의사회 소식 △중구관내 유관기관 소식 △광고 △표지 등 제출된 회지자료를 바탕으로 원고를 최종 마감했다. 

특히 편집위원회는 오는 12월6일 회원 송년회 개최 시 배부하는데 차질이 없도록 해 줄 것을 당부하고 오는 11월21일(월) 열리는 편집위원회에서 마지막 교정을 통해 최종 확인키로 했다.

신동진 객원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