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57 (목)
강남구의사회, 상임이사회 개최…회원 문화탐방도 성료
강남구의사회, 상임이사회 개최…회원 문화탐방도 성료
  • 의사신문
  • 승인 2016.10.31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구의사회(회장·최덕주)는 지난 6일 오후 7시15분 강남구의사회 회의실에서 (2016년도) 제6차 상임이사회를 개최했다. 〈사진〉

이날 상임리에서는 토의사항으로 창립 40주년 행사 준비 관련, 진행사항들에 대해 논의했으며, 회원가족과 함께하는 명소문화탐방은 수원화성으로 결정하고 일정 등을 정리했다. 

또한 10월30일 개최한 강남구의사회장배 골프대회와 회보 발행에 관하여 논의하고, 기타사항으로는 2016년에 면허신고대상인 회원들에게 면허신고 완료하도록 안내하기로 했다. 

상임이사회의가 끝난 후 저녁8시부터 상임이사들이 다함께 치맥을 겸하여 러시아 월드컵 축구 예선경기 대한민국 vs 카타르전을 관람했다. 

○…강남구의사회는 지난 16일 수원화성으로 `회원 가족과 함께하는 명소문화탐방'을 다녀왔다. 〈사진〉

이날은 회원과 가족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오후 1시30분 강남구청 앞에서 버스 2대로 출발하여 수원화성에 도착, 2조로 나뉘어 약 1시간 가량 문화해설사의 설명을 들으며 화성행궁을 돌아봤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속에서도 회원들은 문화해설사가 설명하는 정조의 효심이 가득한 화성행궁 속 숨은 이야기들을 진지하게 들으며 한바퀴 둘러 본 후 이후 1시간여 자유 시간을 갖고 미로한정 등 화성행궁 주변을 자유롭게 관람했다. 

오후 5시에는 저녁식사 장소로 자리를 옮겨 수원갈비로 맛있는 저녁식사와 함께 정겨운 이야기를 나누며 의미 있는 휴일 하루를 보냈다.

권소영 객원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