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46 (수)
누적 판매 100억, 코스트코 1등 프로틴 ‘플러스단백질’ 리뉴얼 출시
누적 판매 100억, 코스트코 1등 프로틴 ‘플러스단백질’ 리뉴얼 출시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6.09.2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로 잘 알려진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네츄럴라이프(대표·김경락)가 자사의인기제품인 ‘플러스단백질’ 제품의 리뉴얼 및 출시를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플러스단백질 제품은 누적판매 38만병, 100억원을 자랑하는 국내 대표 단백질 제품이다. 특히 뛰어난 상품성을 인정받아야만 입점 가능한 코스트코에서 수년간 1등(단백질 보충제 부문) 자리를 내주지 않을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플러스단백질은 100% 식물성 단백질과 근육 및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10종을 배합해 단백질 섭취가 부족한 성인과 근력 강화를 원하는 장년층, 체력이 부족한 청소년 등 남녀노소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고단백 영양보충 제품이다.

새로운 플러스단백질은 맛을 한층 부드럽게 했을 뿐 아니라, 그동안 사용이 불편했던 용기를 소비자가 한 손에 손쉽게 들어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친환경 젖병 소재로 알려진 트라이탄 재질의 용기를 사용하여 장기간 사용 시의 식품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사용 후 남은 용기는 콩, 곡류, 파스타 등을 담아 둘 수 있는 식품 용기로 재활용 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더욱 새로워진 플러스단백질은 전국 12개 코스트코 매장과 ㈜네츄럴라이프의 자사 온라인 쇼핑몰 (www.nlmall.co.kr)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