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8:07 (화)
서초구의사회, 상임이사회 및 연석회의 개최
서초구의사회, 상임이사회 및 연석회의 개최
  • 의사신문
  • 승인 2016.08.05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초구의사회(회장·구현남)는 상임이사회 및 연석회의를 지난달 20일 오후 7시30분 반포동 소재 반포원에서 개최했다. 〈사진〉

구현남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학술대회는 성대하게 마무리됐으며, 다가오는 여러 행사에 참석을 많이 해 주시기 바란다는 말과 함께 구현남 회장이 당선이 된 후 회무 등을 정리하여 60여 페이지의 달하는 슬라이드로 보고했다.

이어 서초구의사회관 사무국 이전 문제에 대해서 심도 있게 의견을 나누었으며, 앞으로 발행될 서초구의사회보에 관하여 준비모임을 가지려고 일정을 조정했다.

이날 회의는 각 부 상임이사들의 회무 보고가 있은 후 모인 역대회장, 고문, 이사 등이 모여 기념사진을 찍고,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서초구의사회(회장·구현남)는 지난달 30일 토요일 오후 7시 예술의전당에서 뮤지컬 `위키드'를 단체 관람했다. 〈사진〉

서초구의사회 뮤지컬 단체관람은 이번 처음으로 주최하는 행사로 최인석 법제이사가 1월부터 작품들 중에 좋은 작품을 선정했으며 5월에 티켓 구매 등을 준비하여 단체 관람시 20% 할인을 받았으며 홍보까지 도맡았다.

이날 오후 5시부터 회원 및 가족들은 예술의전당 앞 식당 산내음에서 저녁식사를 한 후 다 같이 오페라 홀로 이동하여 대기하며 다양한 사진을 찍었다.

이날 구현남 회장은 “단체관람을 통한 재충전의 기회로 회원들이 여가문화시간을 즐기는 시간이 됐다”며 “내년에는 더 좋은 뮤지컬로 찾아 뵐 것”을 약속했다.

손석한 객원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