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9 (금)
GE 헬스케어 라이프사이언스, 바이오산업 연구진을 위한 ‘GE 실험 길라잡이’ 리뉴얼 웹사이트 개설
GE 헬스케어 라이프사이언스, 바이오산업 연구진을 위한 ‘GE 실험 길라잡이’ 리뉴얼 웹사이트 개설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6.08.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뉴얼 웹사이트를 통해 국내 대학 및 연구기관 등 생명과학, 생물학 연구인력에 관련 실험 솔루션 맞춤형 제공

GE헬스케어 코리아(대표이사 사장·시아 무사비)는 ‘GE 실험길라잡이’ 웹사이트(사진)를 새롭게 개편하여 생명과학 및 생물학 관련 실험 솔루션을 확대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GE 실험길라잡이’는 생명과학 실험과 관련된 기본 이론 및 장비와 소모품을 작동하는 과정을 담은 동영상, 실험 중 발생할 수 있는 요인 및 결과에 대한 다양한 문제해결 정보가 제공되는 GE 헬스케어 라이프 사이언스의 실험관련 정보 및 지식을 총망라한 데이터베이스 이다.

생명과학의 대표분야인 단백질정제 및 생산 (AKTA, Column & Resin), 단백질검출 (ECL) 등의 이론과 자료를 다운로드 할 수 있고 실습과 e러닝 과정에 등록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GE 실험길라잡이’를 통해서 새로운 연구 트렌드 및 워크숍 등 생명과학 및 생물학 연구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웹사이트 리뉴얼은 그 동안 실제 사용자인 생명과학 분야 연구자들의 피드백을 최대한 반영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부응한 것이 특징이다.

한글지원 확대, 사용자 인터페이스(UI)가 업그레이드 및 모바일 기기 사용이 급증하는 추세에 맞춰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연구로 바쁜 고객의 환경을 고려해 워크샵 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일정 페이지가 신설되었으며, 특정 연구 분야에 특화된 연구진에게 양질의 연구 컨텐츠와 GE 전문가와의 실시간 Q&A가 가능한 VIP 라운지가 오픈 되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바이오마이스터 고등학교 제약과 소연화 교사는 “GE의 실험길라잡이는 누구에게나 열려있으면서도 유익한 자료 및 동영상을 제공해 학교에서 교육의 좋은 자원으로 활용하고 있다”고 밝히고, “바이오시밀러 생산업무에 종사하게 될 학생들에게 e러닝 등 양질의 교육기회를 제공할 수 있고 자주 방문하는 웹사이트여서 앞으로의 리뉴얼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GE헬스케어 라이프사이언스 코리아 홍성용 전무는 “대한민국은 최근 생명과학분야의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룩하고 있으며, 특히 바이오 제약분야는 글로벌 무대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 바이오헬스 7대 강국으로의 도약에 기여하고 있다”고 언급하고, “바이오 강국의 주역인 연구진 및 학생들에게 보다 양질의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웹사이트를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GE헬스케어 라이프사이언스 ‘GE와 함께하는 실험 길라잡이’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다.

http://www.gelifesciences.co.kr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