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4:14 (수)
`병원브랜딩 마케팅 실무'
`병원브랜딩 마케팅 실무'
  • 김기원 기자
  • 승인 2016.02.2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원 브랜딩·마케팅 전략 개발 노하우 수록

정혜연 저

병원이 브랜딩을 기반으로 통합마케팅을 실현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매우 구체적인 실무서적이 최근 출간되었다.

`병원 브랜딩 마케팅 실무'라는 제목의 이 책에는 저자가 병원브랜딩 전문사에 십수년동안 근무하면서 얻은 병원브랜딩 전략 개발과 마케팅 콘텐츠 개발 노하우들이 듬뿍 담겨 있다.

저자는 서문을 통해 “병원이 치열한 경쟁 속에서 제대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알아야할 브랜딩 전략과 마케팅 전략 개발은 물론 홈페이지, 광고, 블로그, SNS 등 마케팅 콘텐츠와 내부 마케팅 개발, MOT에 이르기 까지 방대한 병원브랜딩 노하우가 수록되어 있다.”며 유용성을 강조하고 있다. 그러나 저자는 “이 책은 병원이 브랜딩과 마케팅을 해나가는데 실질적인 레퍼런스가 될 뿐이다. 병원마다 고유한 전략과 실행이 이루어지는 것은 이 책을 마스터한 분들의 창의적 고민에서 나온다”며 궁극적인 결정은 개별 병원 몫임을 강조하고 있다.

이 책은 병원 마케팅 뿐만 아니라 국내 마케팅 책에서도, 전략에서 다양한 마케팅 실무에 이르기까지 방대한 브랜딩 내용을 한권에 충실히 담은, 국내 최초의 병원브랜딩 실무가이드로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하다.

한편, `병원브랜딩 마케팅 실무'는 `1부 브랜딩으로 병원성장 시키기', `2부 병원브랜드 포지셔닝 하기', `3부 병원마케팅 전략적으로 하기', `4부 병원홈페이지 전략적으로 개발하기', `5부 병원광고 전략적으로 개발하기', `6부 병원브랜디드 콘텐츠 전략적으로 개발하기' 등 모두 7개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리즈앤북 간/판형 152×224mm/344쪽/값 2만3000원〉

김기원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