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6 (금)
■서울시의사회 창립 100주년 축하 메시지 - 김윤환 서울기독의사회 회장
■서울시의사회 창립 100주년 축하 메시지 - 김윤환 서울기독의사회 회장
  • 의사신문
  • 승인 2015.12.01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의, 절대자 은총 속에 더욱 더 발전하길
김윤환 회장.

서울특별시의사회 창립 10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서울시의사회 역사 100년은 이 땅의 기독교 역사와도 맞닿아있습니다. 숭고한 의업의 사명은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는 신앙인들의 사명과 본질적으로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약 150여년전, 질병과 가난에 시달리던 조선 땅에 수많은 서양의료선교사들이 들어와 정성으로 환자들을 돌보며 예수의 사랑을 실천했습니다. 서울기독의사회는 하나님을 섬기는 의사들의 공동체로 서양 의료선교사들이 그랬던 것처럼 환자들을 질병의 고통에서 벗어나게 하여 놀라온 성령의 기적을 체험케 할 책임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에게 각각의 목적을 부여하셨다고 하는데 우리 의사들은 의료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라고 세상에 내보내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의료선각자들의 경건하고 신실한 삶이 이를 증명합니다.

최근 의사의 최선 진료에 많은 제약이 뒤따르고 있지만 이런 때일수록 서울시의사회가 마땅한 역할을 해주길 기대하며 기독의사회원들도 함께 기도할 것입니다. 의사회가 하나님의 은총으로 향후 새로운 100년을 바라보며 더욱 발전하기를 소망합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