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6 (금)
■서울시의사회 창립 100주년 축하 메시지 - 백동원 대한공보의협의회 회장
■서울시의사회 창립 100주년 축하 메시지 - 백동원 대한공보의협의회 회장
  • 의사신문
  • 승인 2015.12.01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의사들에게 희망주는 멘토 역할 기대
백동원 회장.

 

대한공중보건의사협의회를 대표하여 서울특별시의사회 창립 10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한 명의 젊은 의사로서 그동안 서울특별시의사회가 국민의 건강과 의료계의 권익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많은 업적을 남긴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대한공중보건의사협의회는 이제 막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젊은 의사들로 구성된 단체입니다. 따끈따끈한 의사면허증과 전문의자격증을 갖고 밝은 미래를 그리며, 의료인으로서의 부푼 꿈을 지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곧 의료계의 현실과 한계를 느끼게 되면서 간혹 좌절하거나 그저 현실에 안주하는 삶만을 찾게 됩니다. 젊은 의사들이 계속 꿈을 꾸고 의료계를 변화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서는 우리 스스로도 노력을 해야 되지만, 많은 의료계 선배님들의 책임과 노력도 필요하다고 봅니다.

부디 대한민국 의료계의 중추적인 단체이며 100년이라는 긴 역사를 지켜온 서울특별시의사회의 회장님을 비롯한 여러 의료계 선배님들께서 젊은 의사들의 모범이 되어 주시고 바른 길로 이끌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창립 10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