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01 (금)
(주)엠디엠 문주현 회장, 경희 사랑의 의술(醫術) 지원 앞장
(주)엠디엠 문주현 회장, 경희 사랑의 의술(醫術) 지원 앞장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5.10.07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희의료원 봉사단 버스 구입 위한 발전기금 1억원 쾌척

㈜엠디엠·한국자산신탁(주) 문주현 회장이 경희의료원 발전을 위한 Global Trust 기금 1억원을 지난 5일 기부했다.

이번 기부금은 경희학원의 거교적인 봉사활동 실천을 위한 경희의료원 버스 구입비로 지원되면서 의료기관, 경희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봉사활동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될 예정이다.

경희의료원 44주년 개원기념일에 진행된 기부증서 전달식에는 (주)엠디엠·한국자산신탁(주) 문주현 회장, 한국자산신탁(주) 김규철 대표이사, (주)엠디엠 문태현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경희대학교에서는 조인원 총장, 임영진 의무부총장 겸 경희의료원장, 정진영 대외협력부총장, 곽영태 강동경희대병원장, 이태원 경희의료원 한마음봉사단장, 김중섭 총장실장, 최희섭 경희대학교 지구사회봉사단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문주현 회장은 “경희 의료기관이 국민보건 증진과 지역사회 공헌을 통해 세계적인 병원으로 도약하기를 기원하며 봉사단 버스 구입을 위한 Global Trust 경희의료원 기금을 기부하게 됐다”고 밝혔다. 조인원 총장은 ”미래를 향한 담대한 꿈, 지구적 신뢰의 여정에 함께해 주시고 경희 사랑을 몸소 실천해 주신 높은 뜻과 의지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경희대학교 회계학과 출신으로 현재 경영대학동문회장을 맡고 있는 문주현 회장은 지난 2001년 5억원을 출연해 문주장학재단을 설립했으며, 현재 출연재산 215억원 규모로 키웠다. 그동안 경희대학교 재학생뿐만 아니라 전국 초·중·고, 대학생 1600여명에게 약 24억원의 장학금을 지급해오는 등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이날 자리에서 문주장학재단의 장학금을 받은 경희대학교 졸업생 및 재학생들이 문주현 회장에게 쓴 감사글을 액자와 동영상으로 제작해 전달하면서 뜻 깊은 기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