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45 (목)
대한필러학회 전국세미나 성료
대한필러학회 전국세미나 성료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5.10.0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젤파마, H.E.L.F로 함께 진행

대한필러학회(회장·유재욱)는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전국 4대 도시를 순환하며 ‘닥터필러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인류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휴젤파마((대표이사·송성근)의 Hugel Expert Leader’s Forum(이하 H.E.L.F) 지역별 세미나와 함께한 ‘닥터필러 세미나’는 9월12일에 부산을 시작으로 13일에 대구, 19일 광주를 거쳐 20일에는 대전에서 마무리됐다.

지역적인 요인으로 ‘새로운 트렌드와 새로운 치료 요법’에 목말라 있던 개원의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H.E.L.F 세미나에는 500명이 넘는 개원의가 참여해 미용한류의 열기를 한껏 불살랐다.

유재욱 회장은 “보툴리눔톡신은 정확한 가이드라인이 있으나 필러는 보툴리눔톡신과 달리 기준이 분명하지 않고 다양성과 테크닉에 대한 의존성이 크다. 팔자주름, 눈밑고랑, 입술, 코 등에 필러시술은 의사에 따른 결과의 차이가 크므로 실전적인 교육이 필요하다”며 이번 세미나의 기획이유를 밝혔다.

필러 시술에 관한 기본적인 해부학 강의인 연세대학교 김희진 교수의 ‘해부학 총론’에 이어서 유재욱 회장의 ‘필러기초’를 살펴본 뒤에 ‘필러에 대한 기초에서 응용’까지 다양한 실전 교육의 장이 되어 내용이 알찬 세미나가 진행됐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