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45 (금)
"건강엑스포 홍보대사에 클론, 채연씨 위촉"
"건강엑스포 홍보대사에 클론, 채연씨 위촉"
  • 강봉훈 기자
  • 승인 2005.06.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시장·李明博)와 서울시의사회(회장·朴漢晟)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무역전시장에서 열리는 2005 건강엑스포 홍보대사로 인기가수 클론(강원래·구준엽)과 채연씨를 위촉했다.
 지난달 30일 오후 3시30분 서울시청 시장 접견실에서 열린 위촉식에서는 강원래·구준엽·채연씨에게 각각 위촉장을 전달하고 건강엑스포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벌여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위촉된 홍보대사는 건강엑스포 행사 기간중 팬 사인회 등 각종 이벤트와 서울시 건강도시 사업 및 행사 홍보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서울특별시의사회 朴漢晟회장은 이날 위촉식에서 “서울시민의 건강은 서울시의사회가 책임지겠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힌 뒤 “건강은 충분한 걷기만으로도 좋아질 수 있다”며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만보기 보급운동을 벌여 걷기 장려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서울시의사회는 이번 건강엑스포 기간 중 500평 규모의 제1전시관에서 `생애 주기별 건강관리법'을 주제로 건강주간행사를 실시한다.

 서울시 건강엑스포의 일환으로 열리는 건강주간행사에서는 16개 전문 의학회 및 서울시의사회 주관아래 상담 및 검사, 치료, 초청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에게 건강관련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게 된다.

강봉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