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2:18 (수)
`혈당 솔루션'
`혈당 솔루션'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5.01.1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혈당 바로잡는 운동법·식습관 정보 안내

당뇨병의 원인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혈당은 비만은 물론 고혈압, 뇌졸중, 심근경색, 알러지, 염증, 암, 치매 등 다양하고 많은 병의 원인이다.
 불규칙한 식생활과 각종 인스턴트 식품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의 혈당 불균형은 궁극적으로 우리 몸의 시스템을 망가뜨리고,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작용하지 않게 되면서 병에 걸리는 것이다. 혈당이 바로 만병의 근원인 것이다.

저자인 마크 하이만 의학 박사(Mark Hyman, MD)는 약 10년 동안 캐니언 랜치의 공동 원장으로 있었고, 지금은 통합기능 연구소의 소장이다. 또한 `울트라웰니스 센터(UltraWellness Center)'의 설립자이자 센터장이다.
뉴욕타임스의 베스트셀러인 `신진대사 비만 OUT(UltraMetabolism)', `울트라 마인드(The UltraMind Solution)', `울트라 심플 다이어트(The UltraSimple Diet)'의 저자인 마크 하이만 박사는 이 책을 통해 혈당을 바로잡고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병원 진료뿐만이 아니라 환자들이 실생활 속에서 운동법과 식습관을 바꿔 건강했던 이전의 상태로 되돌아오게 만드는 것이 핵심이라는 설명이다. 책 속에는 의학 박사인 저자가 만든 혈당 솔루션 기본 6주 프로그램과 2주치 식단에 대한 정보가 자세히 수록되어 있다.
마크 하이만 박사는 “이제 건강을 약에만 의존하는 시대는 끝났다. 내 몸에 꼭 맞는 치료법을 찾아 증상뿐 아니라 병의 뿌리를 찾아 뽑아내야 한다”며 “지금보다 더 나은 삶, 더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한 여정을 함께할 것”을 제안한다.

김지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