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9 (금)
한양대 구리병원, 제19주년 개원기념식 개최
한양대 구리병원, 제19주년 개원기념식 개최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4.11.0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양대 구리병원(원장·김경헌)은 지난달 31일 본관12층 사랑의 실천홀에서 ‘제19주년 개원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충기 한양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김경헌 한양대학교구리병원장, 김재민 부원장 등 주요 보직자와 200여 명의 교직원이 참석했다.

박충기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축사에서 “한양대 구리병원이 경기 동북부 지역의 대표적인 의료시설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모든 교직원이 각자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 병원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인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김경헌 원장은 인사말에서 “한양대 구리병원이 더 나은 병원으로 나아가기 위해 직원 여러분들이 보여준 자발적인 노력들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면서 앞으로 병원이 잘 되어 직원들의 공로에 더 많은 것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맡은 바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병원발전에 공로가 큰 교직원 10명에게 ‘모범직원상’을 수여했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소화기내과 유교상 교수가 ‘총장상’ △영상의학과 신상욱 전공의(R4) △간호국 유고은 계장 △재무팀 김남기 계장이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상’ △간호국 박경진 계장 외 5명이 ‘병원장상’ 

△‘한양교수 홍보상’에 소아청소년과 오재원 교수, 안과 강민호 교수, 직업환경의학과 권순찬 교수 △‘우수병동상’은 5층 병동 △‘우수검사실상’은 진단검사의학과 △‘우수부서상’은 의료정보팀 △‘감사장’에 협력업체 직원 3명 ㈜ 임파크 김현호, ㈜ 가인건업 전동식, ㈜ 대한운수 박광희 대표

김지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