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9 (금)
한국MSD, 외국인투자기업 고객부분 수상기업 선정
한국MSD, 외국인투자기업 고객부분 수상기업 선정
  • 홍미현 기자
  • 승인 2014.10.3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진과 환자, 이웃, 지역사회 장기간 공헌한 바 인정 받아

한국MSD (대표·현동욱)는 지난 29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최하는 ‘2014 사회공헌활동 우수 외국인투자기업’의 고객 부문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2013년부터 KOTRA가 선정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 우수 외국인투자기업’은 국내에서 활동중인 외국인투자기업에 대한 친화도 제고 및 외국인투자기업의 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목적으로 진행되는 상으로, 고객, 공헌, 도전, 글로벌의 총 4개 부문에서 각 1개의 우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올해 한국 MSD가 수상한 ‘고객 부문’은 고객 행복과 만족을 목표로 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행동하는 기업을 선정한다.

한국MSD는 ‘환자 최우선’ 철학에 바탕을 둔 기업책임활동브랜드 ‘러브인액션 (Love In Action)’을 통한 이웃과 지역 사회에 대한 나눔, 국내 의료 수준 향상에 기여한 비영리 전문 의학 정보 사이트 ‘MD패컬티,’ 체계적인 만성질환 진료 관리 시스템 ‘HERIS,’ 미래 의료진 양성을 지원하는 ‘MSD청년슈바이처상’ 등 한국MSD의 고객인 의료진 및 환자, 지역사회와 이웃을 대상으로 통합적이고 전문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장기간 전개한 점이 긍정적으로 평가되어 ‘2014 사회공헌활동 우수 외국인투자기업’으로 선정됐다.

홍미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