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45 (목)
병협, 회원병원 대상으로 'JCI 교육 할인' 혜택 제공
병협, 회원병원 대상으로 'JCI 교육 할인' 혜택 제공
  • 김기원 기자
  • 승인 2014.08.18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협이 회원 병원들을 대상으로 ‘JCI 교육’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대한병원협회(회장 박상근)는 국제의료평가 인증기구인 JCI(Joint Commission International)가 내달 22일(월) 부터 26일(금) 까지 5일간 서울 JW메리어트호텔에서 개최하는 Practicum(Seoul International Practicum on Accreditation and Quality Improvemen)과 23-24일 양일간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Seoul Accreditation Update에 참가하는 회원병원을 대상으로 ‘등록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병협에 따르면 Practicum 교육은 인증을 고려중이거나 처음 조사를 준비중인 비인증 의료기관들을 위한 가장 포괄적인 교육이다.

5일간의 교육 기간 동안 발표자들은 JCI의 포괄적인 기준과 준수를 위한 절차를 설명하며 교육 참가자들은 JCI 전문가의 지도에 따라 조사 과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게 되며 이를 통해 JCI는 의료기관 인증을 위한 조사과정을 상세히 설명하고 JCI 인증을 받은 의료기관의 안전도가 얼마나 향상되었는지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Seoul Accreditation Update(인증 업데이트)는 인증 표준 준수를 위해 준비하고 있는 JCI 인증 의료기관들을 위한 교육으로 최신의 표준 준수 전략과 최적의 환자 치료 운영법을 전달한다.

프로그램의 주요 부분은 재인증을 받으려는 의료기관을 돕기 위한 프레젠테이션과 소그룹 세션으로 구성된다.

이번 교육은 동일인이 두가지 교육을 동시에 수강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회원병원 할인을 위해서는 결제시 Discount Code가 필요함에 따라 병원협회 담당자에게 이메일(kha_ktw@naver.com)로 신청서를 보내면 된다.

JCI는 참가 신청에 대해서는 개별적인 접수만 가능하고 선착순 마감할 예정이다. 접수와 Discount Code에 관한 문의는 02-705-9275로 하면 된다.

김기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