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9 (금)
경희의료원, '사내 CS강사' 교직원 36명 위촉
경희의료원, '사내 CS강사' 교직원 36명 위촉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4.05.22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중심적 CS 사례연구와 교육, 서비스 개선 활동 추진, 직종별 부서별 인재풀 구축

경희의료원(의료원장·임영진)은 지난 16일 오후 3시 정보행정동 제1세미나실에서 ‘사내 CS강사 위촉식 겸 초청특강’을 개최했다.

이날 위촉식에는 임영진 의료원장, 박영국 치과병원장, 최도영 한방병원장, 송지영 메디칼아카데미소장을 비롯해 부서장과 교직원 200여명이 참석했다.

정용엽 QI팀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심장내과 김수중 교수, 교정과 박기호 교수, 구강외과 최병준 교수 등 총 36명의 교직원이 사내 CS강사로 위촉됐다.

부서별로는 교수직 4명, 의료기사직 7명, 기능직 4명, 사무직 6명이다. 사내 CS강사는 고객서비스 개선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주관부서와 함께 서비스 교육 과정을 기획·개발·운영·평가하는 전문가로 CS(Customer Satisfaction) 경영환경에서 경쟁력 확보를 위한 교육과 자문 및 지원을 담당한다.

임영진 의료원장은 “사내 CS강사 모두가 자발적인 재능기부자들.”이라며 “앞으로 각 부서의 부서장·CS매니저들과 함께 우리병원의 고객서비스와 고객만족 업무를 추진하는 현장활동가, 오피니언리더 그룹으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쳐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경희의료원은 2년 연속으로 국가고객만족도(NCSI) 점수를 10.6% 향상시키는 등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국제진료센터치과클리닉·치과병원 스켈링센터·한방병원중풍센터 등을 확장 오픈하여 환자만족과 서비스개선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김동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