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계백병원 "희망을 나눠요, 제6회 자선음악회" 성료
상계백병원 "희망을 나눠요, 제6회 자선음악회" 성료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3.10.17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제대 상계백병원(원장·김홍주)은 올해로 6번째를 맞이한 "희망을 나눠요, 자선음악회"를 지난 16일 오후 7시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와 노원교육복지재단이 후원한 가운데 개최했다.

병원 교직원 및 지역주민 6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자선음악회에는 △백수경 부이사장 △박상근 의료원장 △김홍주 상계백병원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우원식 국회의원 △김미경 교수(안철수 국회의원 부인) △김성권 노원경찰서장 △장인수 노원소방서장 △장현재 노원구의사회장 등 외부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홍주 원장은 "공연을 통해 모은 수익금과 후원금은 인당후원회를 통해 전액 불우한 환경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자를 비롯해 지역의 어려운 노인과 소년소녀가장을 후원하는데 사용 할 계획"이라며 "음악회를 통해서 우리 모두와 어려운 이웃들과의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좋은 장이 되길 바란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음악회는 개그맨 김수용 씨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상계백병원 합창단에서 음악회의 막을 열었다. 이어 가수 이승훈·윤태규를 비롯해 休트리오·씨밀레중창단·뮤지컬 배우 이주영 씨가 재능기부 공연으로 무대를 꾸몄다. 공연의 마지막은 관객과 출연자들이 함께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를 부르며 음악회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한편, 상계백병원 인당후원회는 1989년 개원 이후 교직원을 중심으로 인근지역의 소외계층 및 의료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모임으로 △의료상담 및 의료복지사업 △불우이웃 후원 등의 다양한 사회복지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