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31 (금)
심평원 CS 개선과제 모니터링 결과, ‘긍정적’
심평원 CS 개선과제 모니터링 결과, ‘긍정적’
  • 표혜미 기자
  • 승인 2011.10.23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에게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 4월 ‘사용자 접근성 향상을 위한 홈페이지 개선’, ‘급여기준 합리적 개선’ 등 총 25개의 과제를 발표한 심평원의 개선 활동에 대해 모니터링을 실시한 결과, 긍정적인 평가가 나왔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강윤구)은 그동안 개선 활동에 대해 점검받고자 국민과 요양기관 각 계를 대표하는 10명을 선정해 외부 모니터링단을 구성하고, 지난 9월19일부터 3주 간 모니터링을 실시, 지난 21일 고객만족 개선과제에 대한 모니터링 점검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주부, 회사원, 요양기관 심사업무 담당자, 약사 등 각 계 각 층의 다양한 외부 모니터링 위원과 개선과제 해당부서의 차·부장이 참가해 모니터링 결과에 대하여 토의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은 특히 홈페이지 개선, 진료비확인업무 편의성 제고, 급여기준 등 업무처리기준의 합리적 개선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심평원의 개선의지를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회의에 참석한 한 모니터링 위원은 “CS개선과제를 선제적으로 발굴하여 추진하는 등 노력을 통하여 심평원의 서비스가 많이 좋아지고 있다고 느끼며,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고 평가하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표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