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59 (금)
국민건강보험 블로그 '건강천사' 이벤트 실시
국민건강보험 블로그 '건강천사' 이벤트 실시
  • 홍미현 기자
  • 승인 2011.08.2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형근)은 건강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건강천사'를 통해 새롭게 신설된 제도 등 국민이 알아야 할 건강보험상식을 다룬국민건강보험 바로알기 퀴즈 이벤트를 29일부터 주1회씩 총 4회에 걸쳐 한 달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려는 경영방침의 일환으로 2010년 3월에 개설한 블로그 건강천사는 건강과 관련한 우수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다양하고 재미있으면서도 신뢰성 있는 건강정보를 편안하게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건강천사는 지난해 23일 방문자수 100만 명을 돌파, 2011년 6월 8일에는 200만 명, 현재는 237만 명에 이르는 등 방문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포털 다음 View 건강채널에서 3~4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블로그를 꾸준히 방문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자는 취지에서 개최됐으며, 이벤트 참여방법은 국민건강보험 블로그 건강천사 이벤트 페이지에 퀴즈의 정답과 본인명의의 휴대폰 번호를 비밀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댓글을 남긴 고객  중 매주 25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5천원권(기프티콘)을 본인 휴대폰 번호로 제공하게 된다.

앞으로도 공단은 공공기관 특유의 딱딱하고 일방적인 홍보방식을 배제하고, 「건강천사」를 건강한 이야기를 나누는 따뜻한 공간으로 만들어 네티즌의 참여와 방문을 획기적으로 높이는 소통형 커뮤니케이션으로 발전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홍미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