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45 (금)
동국제약, 우수한 관절염 치료효과 ‘콘드라케어’ 출시
동국제약, 우수한 관절염 치료효과 ‘콘드라케어’ 출시
  • 김태용 기자
  • 승인 2011.07.0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대표 이영욱)은 우수한 관절기능 개선효과를 입증받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콘드라케어’(120캡슐)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콘드라케어는 복합 식물소재 유니베스틴케이 황금등 복합물을 주원료로 사용, 임상 및 기초연구 자료를 통해 식약청으로부터 효능효과를 개별인정받은 제품이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주성분인 황금등 복합물은 특허받은 새로운 복합성분으로 생약성분인 황금뿌리추출물과 아선약추출물로 구성되었다. 이 성분은 동물실험 결과 관절염치료제 인도메타신(Indomethacin) 보다 부종억제 효과가 2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밖에 항염 작용, 연골보호 작용 등으로 관절 기능을 개선시켜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서울아산병원에서 139명의 관절염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연구를 실시한 결과, 글루코사민 보다 관절염 치료 효과가 높다고 입증되었다. 해당 임상연구는 3개월간 이중맹검 방법으로 실시되었다.

콘드라케어는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일 2회 2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해 좀더 자세한 사항은 무료상담전화 (080-550-7575)를 통해서 문의할 수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콘드라케어는 새로운 성분의 식약청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임상연구를 통해 우수한 효과가 입증되었다”며, “기존 관절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글루코사민을 대체하는 신개념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태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