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0:31 (목)
제약협회, 16일 바이오의약품 최신 개발동향 세미나 개최
제약협회, 16일 바이오의약품 최신 개발동향 세미나 개최
  • 김태용 기자
  • 승인 2011.05.1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제약협회(회장·이경호)는 오는 16일 오후 3시부터 제약협회 4층 강당에서 바이오․의약품 최신 개발동향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세계적으로 바이오․의약품 산업이 급성장함에 따라 관련정책과 제도의 도입이 시급한 가운데 제약협회가 이를 지원하기 위해 바이오․의약품본부를 신설하고 바이오․의약품정책팀 주관하에 실시하게 된다.

세미나는 전회원사 및 바이오벤처, CRO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Genexine 양세환 상무가 바이오항체의약품의 개발 경위 및 사례에 대하여 발표를 하고 이어서 Parexel 김민영 차장이 바이오의약품의 해외 임상 및 허가 사례에 대하여 발표를 할 예정이다.

또한 제약협회 천경호 상무가 바이오의약품본부 설립과 향후 계획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게 되며 질의 응답도 받게 된다.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질의 사항이나 애로 및 건의할 사항 등 의견이 있으면, 사전에 바이오․의약품정책팀으로 메일이나 팩스(E-mail : jcw@kpma.or.kr / 또는 FAX : 02-521-1304)로 첨부양식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세미나에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5월 13일(금)까지 제약협회 홈페이지(www,kpma.or.kr → 행사명 : 바이오의약품 최신 개발 동향 세미나 → 세미나 신청)로 신청하면 된다.

김태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