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0:31 (목)
경희의대 동문회 성료, 의황대상에 김창휘 교수
경희의대 동문회 성료, 의황대상에 김창휘 교수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1.02.0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희의대 동문회(회장․윤도준 동화약품 회장)가 개교 62주년을 맞아 모교 발전을 위해 전 동문이 합심할 것을 다짐했다.

경희의대 동문회는 지난달 29일 오후 6시 신입동문을 포함한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랜드인터콘티넨탈 그랜드볼룸에서 󰡐제23차 정기총회 및 신입회원 환영회󰡑를 개최했다.

이날 윤도준 회장은 동문 발전기금 모금을 추진하는 사업계획 및 신규 예산 2억7천여만원을 통과시켰다.

윤도준 회장은 인사말에서 "올해로 우리 경희대학교가 개교 62주년을 맞았다"며 "이를 계기로 향후 top 5의 대학으로 도약하기 위해 우리 동문들이 발전기금을 활성화해 힘을 실어주자"고 강조했다.

이날 동문회는 제10회 의황대상에 김창휘 순천향대 부천병원 소아과 교수(1회), 공로상에 11회 동기회(회장·이기훈) 등이 수상했다. 또한 정인화 이사장(성남 정병원)이 동문 발전기금 2천만원을 쾌척했다.

이어진 2부에서는 이형래 강동경희대병원 비뇨기과 교수의 사회로 신입동문 환영회 및 동문 친선의 밤으로 진행됐다. 특히 배영재 원장(5회)의 감미로운 색소폰 연주는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경희의대 동문회는 신임 정보이사에 김의종 경희의대 영상의학과 교수를 임명했으며 윤태영 사무총장(12회 예방의학과 교수)를 유임시켰다.
김동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