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42 (목)
디지털 의사신문 새단장 기념 EVENT
디지털 의사신문 새단장 기념 EVENT
  • 의사신문
  • 승인 2010.10.28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60년 4월 15일 창간된 이래 지난 50년간 서울시의사회원은 물론 전국 10만 의사회원들의 눈과 입이 되고자 노력했던 의사신문의 웹 서비스 ‘디지털 의사신문’이 새단장을 마쳤습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저희 의사신문에서 독자 여러분에게 사은행사를 마련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디지털 의사신문에 힘 찬 응원을 보내주세요.

 

EVENT 1.“의사신문에 건의하세요”
새롭게 태어난 의사신문에게 바라는 점을 이야기 해주세요. 편집방향, 기사제보, 취재요청 어느 것이든 좋습니다. 독자마당 PLAZA 에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시면 좋은 의견을 뽑아 브라운 전기면도기를 드립니다.


EVENT 2. 의사신문을 홍보해주세요”
디지털 의사신문의 새단장을 입소문 내주세요.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미투데이, 트위터에 한함)를 활용해 새단장 소식과 주소 www.dcoctorstimes를 홍보하신 후, 화면을 갈무리하여 이메일(담당: 김태용 기자 findblue@nate.com)로 보내주세요. 추첨을 통해 아이팟 MP3플레이어를 드립니다.
 

EVENT 3. 의사신문과 인증샷을 찍어주세요”
여러분의 진료실 또는 사무실에서 우편으로 받아본 의사신문을 들고 사진을 찍은 후 저희에게 이메일(findblue@nate.com)로 보내주세요. 가장 많은 인원과 사진을 찍어 보내주신 분에게 소니 미니컴포넌트를 상품으로 드립니다.
 

  

 상품 
EVENT 1 ( 1명) :  전기 면도기(브라운 시리즈7 760CC)
EVENT 2 ( 1명) :  MP3 플레이어(아이팟 나노 6세대 16GB)
EVENT 3 ( 1명) : 아이팟 독 탑재 미니 컴포넌트(소니 CMT-LX30iR)
참가상:  모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참가대상 및 당첨자 발표
참가대상: 전국병·의원의 모든 의료진 및 임직원
접수기간:  11월 31일 까지
당첨자 발표: 12월 1일 디지털 의사신문 및 개별통보


※참고: 각 EVENT별로 응모하실 경우 ①소속기관 ②이름 ③전화번호 ④주소를 꼭 남겨주세요.
상기 정보의 누락시엔 응모가 완료되지 않습니다. 제출하신 사진파일은 별도로 반납해 드리지 않으며,
각 EVENT별로 중복 응모는 가능하지만  중복 당첨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