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2:50 (목)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봄맞이 이벤트 실시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봄맞이 이벤트 실시
  • 김동희 기자
  • 승인 2008.03.28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대표·정형민)가 4월 한 달간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더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봄맞이 더블 이벤트는 보관비용 30만원 할인과 함께 보관기간 1년 연장 혜택을 동시에 제공, 아이코드 홈페이지(www.icord.com)와 차병원 산전관리실, 온라인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4월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더블 이벤트 혜택과 더불어 '보관비용 리펀드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차병원 아이코드 리펀드 서비스’는 제대혈의 조기사용에 따른 잔여 보관기간에 대한 보관비용 중도 환급서비스이다. 제대혈 보관 아기 또는 그 직계가족이 최초 제대혈 보관일로부터 5년 또는 10년 이내 제대혈을 사용했을 경우, 보관비용의 50%, 30%를 각각 환급받을 수 있다. 현재 각 제대혈 업체의 제대혈 보관비용에는 전체 보관기간에 대한 비용이 포함되어 있으나, 고객이 초기 선불로 완납 후에 조기 사용하더라도 나머지 잔여기간에 대한 환급은 이뤄지지 않고 있다.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차병원그룹의 탄탄한 인적자원과 메디칼 인프라를 바탕으로 제대혈 보관 및 관리의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2006년과 2007년 2년 연속 소비자 단체가 주관하는 기업의 고객 신뢰도 및 브랜드 인지도, 서비스 만족도 조사 등에서도 제대혈 부문 1위를 고수해 오는 등 안전한 제대혈 보관을 선호하는 예비 부모들에게 가장 신뢰받는 제대혈 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한 발 앞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김동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